트리포드(대표 장민호) 가 글로벌 게임사 판타윙(대표 주승호) 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디펜스어벤저’ 의 대표 이미지와 BI를 공개했다. 


‘디펜스어벤저’ 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한 모바일 타워디펜스로 사용자들에게 친근한 느낌을 주는 콘셉트의 개성 넘치는 유닛들과 타워의 성장 시스템, 마을을 성장시켜 클랜을 활성화하는 멀티플레이 전략 SLG 가 조합된 차세대 타워디펜스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디펜스어벤저’ 의 대표 이미지에서는 습격단과 호송단의 간의 치열한 전투에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표정과 행동을 담았다. 


깔끔하지만 대포를 배경으로 활용한 힘 있는 이미지의 BI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미루어 짐작할 수 있게 만들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디펜스어벤저의 서비스명을 확정한 데에 이어 대표 이미지와 BI를 공개했다.” 며, “앞으로도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소식을 통해 이용자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서비스가 확정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고 밝혔다.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 파트너 중 유일한 최상위 플래티넘 파트너로 모바일 게임 광고 대행 서비스에 이어 게임 퍼블리싱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