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 은 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에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 ‘블로니’ 의 안내에 따라 ‘추억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초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누적레벨 1,000 미만 유저를 대상으로 제공했던 초보자 혜택을 누적레벨 5,000까지 적용하고, 5,000레벨 미만의 유저가 ‘추억담 퀘스트’ 를 완료할 경우 ‘환생 물약’ 과 기존 경험치의 다섯 배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추억담’ 은 ‘환생’, ‘염색’, ‘재능’, ‘전투’, ‘교역’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추억담’까지 모두 완료하면 ‘펫 블로니 호루라기’ 를 제공하며, 퀘스트 진행 시 ‘종합 스킬 수련 포션’, ‘무제한 던전 통행증’ 등 다양한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두 번째 추억담을 완료한 뒤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추억담’ 에서는 퀘스트 별 ‘스티커 보드’ 를 완성할 때마다 다양한 제작 재료, 강화 재료, 통행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블로니의 플라워 박스’ 를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8일까지 ‘추억담’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5,550명을 추첨해 총 7,500만 ‘넥슨캐시’ 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의 ‘추억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