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Chaos;Child 러브 CHU☆CHU!!, 한글판 6월 11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6. 8.
728x90
반응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MAGES. 의 인기 타이틀 'Chaos;Child 러브 CHU☆CHU!!' 의 PlayStation®4 한글판을 6월 11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하며, 6월 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Chaos;Child 러브 CHUCHU!!' 는 지난 해에 정식 발매된 'Chaos;Child' 의 어나더 스토리로, 같은 시기의 시부야 거리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작에서는 시부야에서 발생하는 살인사건에 대해 망상 구현화라는 이능력을 지닌 주인공이 맞서는 사이코 서스펜스가 전개되지만, 본 작품에서는 그 전개가 180도 변화하여 연애가 서투른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며 일어나는 소동을 때로는 우스꽝스럽게, 때로는 진지하게 그리고 있다.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 가 '망상을 현실로 만든다' 라는 능력으로 미녀들에게 둘러싸인 환경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가 포인트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분기되는 설문 조사 형식의 'Yes/No 트리거' 선택 기능이 추가.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의 망상이 폭주하는 시스템 '망상 트리거' 에서는 플레이어가 개입하여 ‘긍정적’ 또는 ‘부정적’ 망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발생한 사건들을 정리하는 '맵핑 트리거' 로는 지금까지 발생한 사건과 장소를 정리하는데, 올바르게 정리하지 않으면 이야기의 전개와 결말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Chaos;Child 러브 CHUCHU!!' 의 예약판매는 6월 11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한정판의 자세한 구성물은 다음과 같다.


 


■ 'Chaos;Child 러브 CHUCHU!!' 한정판




구성물


• 'Chaos;Child 러브 CHUCHU!!'한정판 특제 박스


• 게임 소프트웨어


• 포지티브/네거티브 배게 커버 (사이즈 : 44X61cm  /  재질 : 폴리70%+면30%)


• 일본 오리지널 망상 시츄에이션 교체 자켓 (6종)




'Chaos;Child 러브 CHUCHU!!' 한글판의 예약판매는 6월 11일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PlayStation®4 'Chaos;Child 러브 CHUCHU!!' 한글판은 2018년 6월 21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