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는 공룡이 테마인 멀티플레이 VR게임 ‘ARK PARK(아크 파크)’ 의 새로운 DLC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동시에 28일 신규 DLC가 스팀 VR 및 HTC Vive 플렛폼을 통해서 발매되며, 7월 첫째 주는 PSVT 및 Oculus 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DLC 는 ‘아크 파크’의 첫 무료 DLC 로 새로운 공중전투 콘텐츠와 신규 필드맵 및 새로운 고대 생물이 등장한다.


‘아크 파크’ 의 DLC 는 익룡을 테마로 신규 필드맵 3종이 추가되었으며 이용자들은 열기구를 이용하면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상최대의 비행생물인 ‘케찰코아툴루스 ’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 공중전투와 신규 무기와 도구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크 파크’ 의 신규 DLC 는 전투콘텐츠를 보완하였으며 유저들은 익룡에 올라타 비행스킬을 시전할 수 있으며 죽음의 협곡을 통과해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케찰코아툴루스 외 ‘아크 파크’ 는 알로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 등 10여종의 신규 공룡이 추가된다.



  



‘아크 파크’ 는 세계최초 공룡을 테마로 진행되는 멀티플레이 모험 VR 게임으로 신비한 쥬라기월드를 영접할 수 있을 뿐 더러 백여 종의 공룡과 고대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 파크’ 는 기존의 스토리모드를 벗어나고 이용자들에게 원초적인 매력으로 어필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