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 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 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사냥꾼의 밤’ 은 던전 4종(사냥터지기성·침묵의복도·지하연구실·성의정원)과 2개 난이도로 구성된 결전 프로그램, 신규 장비 ‘백귀야행 세트’ 가 추가된 신규 지역이다. 이용자는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한 후 획득한 재료를 모아 ‘신규 초월 실드 백귀야행 3세트’ 를 제작할 수 있다.



이계 괴물의 습격으로 궤멸 위기에 처한 한국 서울을 지키는 특수부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클로저스’ 에 ‘사냥터지기 성’ 테마도 추가됐다. ‘검은양 팀’, ‘늑대개 팀’​ 과 ‘사냥터지기 팀’ 소속 ‘클로저’ 간 대결이 전개된다.


또 넥슨은 '클로저스' 의 최고 레벨을 기존 83에서 85까지 확장했다. 만렙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월의 비약’ 을, 추첨을 통해 ‘루나 다키마쿠라’ 를 제공한다.



▲ '클로저스' 신규 던전 ‘침묵의 복도’ 이미지


  



▲ '클로저스' 신규 타운 ‘사냥꾼의 밤’ 이미지


이 밖에도 7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간에 따라 ‘대정화 실드 6세트’, ‘코스원샷 +13’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사냥터지기 성’에서 ‘찢어진 백의’ 를 모아 ‘판다 잠옷 상자(무기한)’ 를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이벤트’ 도 진행한다.


'클로저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