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오늘(21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가 '초차원게임 넵튠'​ 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7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넵튠, 느와르, 벨, 블랑 등 '초차원게임 넵튠' 에 출연하는 유명 캐릭터가 대거 출연하는 이벤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등장하는 넵튠, 느와르, 블랑, 그리고 벨은 게임계를 지키는 네 명의 여신으로, 어느날 웜홀을 통해 다른 차원인 '벽람항로' 의 세계에 흘러들어오게 되고, 자신들과 같은 모습을 한 수수께끼의 적과 마주치게 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힘의 원천인 ‘쉐어’ 가 없어 싸울 수 없게 된 넵튠 일행은 벽람항로 일행과 조우하여 함선 소녀의 장비를 착용하고, 벽람항로와 함께 싸우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선 벽람항로의 함선 소녀들과 함께 해전에 특화된 장비를 착용하고 싸우는 '초차원게임 넵튠' 캐릭터들의 특별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유저는 레벨 15 이상을 달성하면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넵튠’ 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스테이지 ‘다른 차원의 방문자’ 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기존의 통상, 어려움 난이도로 즐길 수 있지만, 이외에도 ‘엑스트라’ 난이도가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완수하여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벨’ 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 ‘일상 편’ 에서는 넵튠 일행과 벽람항로 함선 소녀 일행의 스토리가 진행된다.​​



  




‘넵튠’ 과 ‘벨’ 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는 한정 건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여신화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전용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전용 스킨은 착용 후 비서함으로 설정 시 메인 화면이 전용 테마로 바뀌는 특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또, '초차원게임 넵튠' 에 등장하는 무기 스킨 및 가구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와 숙소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으며 함선 소녀 세인트루이스에 '봄의 꽃' 스킨을 적용시킨 뒤 비서함으로 설정하면 메인화면에서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세인트루이스를 만날 수도 있다.


X.D. Global 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