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요타게임즈, 글로벌 히트작 '마피아 시티' 국내 서비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6. 22.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임기업 요타게임즈(대표 CAI HUALIN) 는 자사가 개발한 안드로이드, iOS 용 모바일 SLG(시뮬레이션 게임) '마피아 시티' 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22일(금)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피아 시티는 판타지 및 중세시대, 중국 삼국지 등 위주로 경쟁 중인 모바일 SLG 와는 다른 현대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도시 권력 및 조직 세력 확장을 위한 다양한 범죄 조직 간의 대립을 뛰어난 그래픽과 쉬운 조작, 다양한 전략성으로 표현한 게임이다.


유저는 자신의 이름을 건 조직의 수장이 돼 불법적인 약탈 행위와 경쟁 세력과는 혈투, 그리고 시청 등 주요 국가 권력에 대한 로비 등을 진행해 자신의 세력의 영향력을 도시 전체로 퍼뜨려야 한다.


특히 자신과 힘을 합친 클랜 조직들과 함께 도시의 주요 시설들을 공격할 수 있으며, 감옥, 은행, 특정 단체 건물 등을 파괴해 조직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에서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조직의 보스 스킬 트리부터 투자를 통한 조직 버프 스킬, 공격, 방어, 이동, 속성 등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조직원, 보석과 교환해 사용 가능한 총기, 탑승 장비 등의 아이템을 통해 경쟁 게임과 다른 재미를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건축 및 개발 정도 위주의 요소에서 벗어나 메인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해 눈길을 끈다. 조직의 관리 지역을 돌아다니는 불량배를 잡아 제거할 수 있으며, 타 조직에서 피신한 미인을 구출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복장으로 갈아 입을 수 있는 미녀와 함께 미니 게임을 즐기거나 그녀의 호감도를 얻어 조직 운영에 도움이 되는 스킬 버프를 받는 등 색다른 이벤트가 존재한다.


  


출시에 맞춰 게임 내에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와 로그인만 해도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환영 선물 이벤트, 7일 간 플레이 결과에 따라 VIP 포인트 및 금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월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외에도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한 모든 팀의 경기 전체에 대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의 중요 재화인 금화를 비롯해 성장 및 조직원 관리에 쓰이는 현금, 자원 등을 선택해서 자신이 생각하는 경기 결과에 걸 수 있다.


결과에 따라 몇 배에 해당하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예측을 실패해도 어느 정도의 보상이 돌아가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이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과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와 조직원들을 이끄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샬롯 구출' 이벤트, 신규 도시의 점령 여부에 따라 최대 1천 골드, 5십만 물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신 도시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요타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경쟁과 투쟁심이 강한 한국 유저들이 마피아 시티에 상륙한다." 며, "한국 유저들만의 조직력을 바탕으로 다른 국가 유저들간의 경쟁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피아 시티' 의 공식 홈페이지(http://mafia.yottagames.com) 및 공식 카페(https://goo.gl/j3Fgw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