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모바일 게임 2종 무더위 극복 '복날'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7. 17.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과 '오스트크로니클' 2종의 무더위 극복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에서는 초복인 17일과 중복인 27일, 말복인 8월 16일 세 차례에 걸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4급 진급 약재와 5급 진급 약재, 6급 진급 약재를 각각 10개씩 지급한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에서도 역시 초복과 중복, 말복 세 차례에 걸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최고급 체력 포션 10개와 여신의 가호 5개, 행운의 룰렛 5개가 들어있는 '덥다 더워 패키지' 를 2개씩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유저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할 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조금이나마 무더위를 극복하고 힘을 낼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c11.kr/26n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더위 극복 '복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R5kwjE)와 원스토어(https://goo.gl/kCv2wx)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더위 극복 '복날'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los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