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대표 장민호) 는 차세대 타워디펜스 SLG ‘디펜스어벤저’ 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가 20만 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 는 타워디펜스와 클래시오브클랜 같은 전략이 조합된 게임으로 디펜스게임 최초의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시스템을 통해 군대를 강화시켜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멀티플레이가 특징이다.


‘디펜스어벤저’ 는 사전예약을 통해 고대등급 유닛인 다크나이트와 보석 200개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디펜스어벤저의 공식 사이트(http://defenceavenger.didim365.com), 예약탑10, 헝그리앱 모비, 코드뱅크, 게임팻, 쿠폰일퀘, 캐시슬라이드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트리포드 측은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동종 장르 게임들의 선례를 봤을 때 20만은 유의미한 수치라 고무적인 분위기다.” 라며, “디펜스어벤저는 8월 초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디펜스어벤저’ 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AOS) 및 애플(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aravanwa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