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아홉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7. 26.
728x90
반응형

- 신규 콘텐츠 ‘영웅논검’, ‘강호모험’, ‘수련’ 추가


- 신규 무공, 심법, 코스튬 등 대거 추가


- 출석보상리뉴얼 및 오류수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6일, 자사가 개발한 정통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초월 for Kakao’ 의 신규 콘텐츠 ‘영웅논검’, ‘강호모험’ 및 ‘수련’ 등을 포함한 아홉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36명의 강호영웅과 겨뤄 대량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콘테츠 ‘영웅논검’ 이 추가되었고, 강호세력 ‘모용세가’가 추가되었다. 또한 강호의 정보를 획득하고 이에 따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강호모험’ 도 선보인다.


  


이외 '초월 for Kakao'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속성을 부여하는 ‘수련’ 콘텐츠, 파도와 같이 끊임없는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창무공 ‘노도백격’, 쉴드를 제거할 수 있는 심법 ‘견룡사갑’ 도 함께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의복, 망토, 외형, 머리장식 등 총 11개의 신규코스튬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다. 그리고 일부 콘텐츠의 보상에 대해 대폭 상향하였고 출석보상을 리뉴얼 하였으며 시스템최적화 오류수정등이 실시되었다.


한편, ‘초월 for Kakao’ 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