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우와~ 여름이다!! 여름 축제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8. 1.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우와~ 여름이다!! 여름 축제 이벤트' 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던전 승리' 이벤트는 일반 던전과 정예, 악몽 난이도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던전 승리 횟수가 카운트되며, 누적 횟수에 따라 교환 이벤트 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초콜릿' 과 '다이아 사탕' 과 더불어 체력 물약, 기력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펫 소환' 탭에서 진행되는 '펫 소환' 이벤트 역시 별도의 소환 횟수가 카운트되며, 펫 소환 누적 횟수에 따라 '코인 초콜릿' 과 더불어 군신의 힘' 신규 펫 '톤베리'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각 이벤트 탭에서 미션을 클리어한 후 획득한 '다이아 사탕' 과 '코인 초콜릿' 은 교환 이벤트 탭에서 실험기지 전용 아이템과 신화 펫 '톤베리' 조각, 장비 정련 관련 아이템 등 특별하고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유저분들이 스위트한 여름휴가를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사탕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라며, "마음 놓고 휴가를 즐길 수 없는 유저분들이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세계에서나마 뜨거운 태양을 피해 시원한 피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UGTL4V),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우와~ 여름이다!! 여름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