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시간의 모래시계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8. 3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3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9차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9차 업데이트의 핵심인 ‘시간의 모래시계’ 는 특정 유저가 서버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동일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와 운명, 가속 바늘, 시간의 눈금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컨텐츠로 상대적으로 전투력이 낮은 캐릭터를 지원하기 위한 컨텐츠이다.



이와 함께 기존의 도전 메뉴에서 즐길 수 있었던 ‘포상 퀘스트’ 는 ‘시간의 모래시계’ 컨텐츠로 편입되었으며, ‘시간의 상점’ 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운명의 타로’ 추첨에 사용되는 ‘운명 더스트 ’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운명의 타로’ 는 획득한 ‘운명 더스트’ 를 사용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영웅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워의 의미’ 와 군신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의 군신’, 장비와 장신구 관련의 ‘전쟁의 수레’, 보석 관련의 ‘별의 보석’ 등 총 9가지 속성의 카드를 선택해 보상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시간의 상점’ 은 ‘시간의 모래시계’ 에서 획득한 화폐를 이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으로 ‘운명 더스트’ 를 사용하는 ‘더스트 상점’ 과 ‘시운의 카드’ 를 사용하는 ‘시운 상점’ 으로 구분돼 있다.


  


이 외에도 불멸 영웅 ‘쿤미’ 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휘석 영웅 ‘카야’가 추가되며, 복수의 칼날 ‘카야’ 는 ‘쿤미’ 불멸 3성 달성 후 시련 던전에 도전해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정련 최대 레벨이 20까지 상향 조정된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9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휘석 영웅 ‘카야’ 의 전신인 ‘쿤미’ 조각 10개와 다이아 500개를 지급하며, ‘운명의 타로’ 를 뽑은 화면의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룬 에너지 1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중국 전통 차세트를 지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c11.kr/26n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9차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와 관련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