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리티카, 한가위 맞이 상상초월 레벨 부스팅 이벤트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8. 9. 13.
728x90
반응형

올엠(대표 이종명) 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초액션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 유저들을 위해 9월13일부터 10월4일까지 8가지로 구성된 한가위 보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크리티카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7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부스팅과 K-샵 티켓 이벤트, 버프 제공, 피로도 감소, 최상위급 아이템 제공 등 풍성하게 진행된다.


특히 레벨 부스팅은 게임 시작과 동시에 전직을 선택할 수 있으며, 70레벨까지 단 시간에 성장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빠르게 만렙을 달성할 수 있게 했다. 레벨업마다 성장 지원은 물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차상위 등급의 장비 전체가 제공돼 막힘 없이 즐길 수 있다.



9월22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 연휴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에는 부활석 50개가 주어지고, 23일에는 강화석 500개 상자, 슈퍼 파괴 방지 퓨즈가, 24일과 25일에는 각각 ‘한가위의 기운이 깃든 전설 마법 부여 구슬 상자’ 와 주능력 변환석 2개가 주어진다.


마지막 26일엔 레이드 입장권 ‘차원문 공략작전 추가 입장권’ 1개를 받게 된다. 모든 아이템은 시간에 제한 없이 해당 당일 게임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렴한 유료 패키지 구매 시 ‘러블리 엔젤 시크 데빌 교환 티켓’ 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캐시 아이템을 비롯해 게임 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한가위 토끼 코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코인 혜택도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18 속옷 아바타 상자’ 가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제공되며, 파티 플레이 시에 혜택이 주어지는 버프 이벤트와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피로도 감소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올엠의 한 관계자는 “크리티카 한가위 보상초월 이벤트는 복귀 유저는 물론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일반 유저들 모두가 추석을 맞이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이라며, “크리티카에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맞이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올엠은 크리티카 한가위 이벤트를 맞이해 2018년 9월13일부터 2018년 12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상초월! 레벨업! 한가위 특별한정 아이템 보상’ 쿠폰을 웹젠 PC방을 통해 배포한다. 수량은 총 1만장이며, 500여 매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