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녀스튜디오(itrigirls studio), 무협 MMORPG ‘신명’으로 한국시장 공략

by 잭스틸(B.k Mania) 2018. 9. 17.
728x90
반응형

 

- 2.5D 무협MMORPG ‘신명’으로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출

- 적극적인 마케팅 대대적으로 진행

- 중국과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등 나라와 지역에 선출시 및 상위권 랭킹

 

[보도자료 : 소녀스튜디오]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17일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2.5D 무협 MMORPG ‘신명’ 을 올해 국내에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홍콩, 대만, 동남아 등 여러 나라에서 5년이상의 글로벌 퍼블리싱 내공을 갖추고 있는 Itrigirls studio 는 최상의 MMORPG 만 고집하여 왔다.

 

반응형

 

하여 이번 한국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Itrigirls studio 의 ‘신명’ 은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이펙트,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신명’은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 결혼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현재 중국, 홍콩, 대만, 싱카포르, 말레이시아 등 국가에 선출시 되었으며,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의 상위권에 랭크 되어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