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검은사막’, 특별한 혜택 가득한 한가위 이벤트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9. 19.
728x90
반응형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검은사막’ 이 모험가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금일부터 10월 4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기면 5만 은화(게임 재화) 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은 간이연금을 통해 ‘단델리온 무기 상자’,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복 주머니’ 를 만들 수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 3일까지 매일 15시와 23시 15분에(토요일은 15시 1회만, 틴 월드는 15시, 22시) 발레노스 지역에서 우두머리 몬스터 ‘맘모르’ 출현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렵용 화승총으로 공격 시 효율적인 공략이 가능한 ‘맘모르’ 는 이벤트 의뢰를 받고 처치 시 기본 보상과 함께 ‘조합 마력의 수정 – 훔’, ‘흉포한 야수의 내단(5개)’, 공헌도 200 등 추가 이벤트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가위를 맞아 접속 보상과 핫타임 이벤트도 오픈된다. 20일부터 26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샤카투의 인장(10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기억의 파편(20개) 아이템을 증정하고, 21일부터 27일 새벽 2시까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40% 추가 및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핫타임이 진행된다.

 

 

아울러 10일 4일까지 수련을 통해 전투 및 기술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수련의 서’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에 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월 3일까지 의뢰 또는 도전과제를 완료해 맥주 상자를 황실제작 납품 NPC에게 납품하면 시원한 생맥주 아이템(30개) 과 50만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황실맥주 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한가위를 기념해 신규 패키지와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이 10월 10일 오전 9시까지 한정 출시된다. 인기 강화 소모품과 유용한 아이템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을바람 선물 패키지’와 인기 기간제 아이템을 45% 할인 판매하는 ‘추석맞이 선물 패키지’ 를 비롯해 무게 300LT, 여자 월향화 의상 세트, 남자 백호 의상 세트도 선을 보인다. 

 

여기에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펄 상점 할인 쿠폰과 PC방 꿈의 상자, 추석 음식 선물 세트 아이템이 특별 판매된다.

 

풍성함이 넘치는 MMORPG ‘검은사막’ 의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