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차세대 모바일 게임 신작 '난투' 코스프레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5. 9. 8.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618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차세대 모바일 게임인 '난투 with NAVER'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2015 차이나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난투는'with naver'의 4번째 게임으로 중국 넷이즈 (网易, Netease) 가 개발하고 쿤룬 코리아 (KunLun Korea) 가 서비스하며 RPG와 AOS 장르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난투는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수많은 중국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이번 코스프레는 난투의 대표 이미지 캐릭터인 '상어아리' 로 '타샤' 오고은이 코스프레를 진행하여 강렬한 여전사 분위기를 잘 끌어냈다.


나머지 코스프레 사진은 플레이팸 코스프레 갤러리([스파이럴캣츠] 난투 with NAVER '상어아리' - 타샤 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난투' 는 8월 28일 CBT를 완료하고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 최고의 인기 배우인 정우성과 고준희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