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캣 도레미, 난투 with NAVER 의 '선토로'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9. 1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쿤룬코리아와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대작 AOS '난투 with NAVER' 의 대표 캐릭터 '선토로' 코스프레 화보 이미지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지난 '타샤' 오고은의 '상어아리' 작품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이번 화보에는 스파이럴캣츠의 멤버 '도레미' 이혜민이 '난투 with NAVER' 의 귀여운 토끼 캐릭터 '선토로' 로 변신해 치명적인 깜찍함을 뽐냈다. 특히, 당근 인형, 당근 지팡이와 같은 소품 활용해 거대 당근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는 '선토로'의 캐릭터 특성을 잘 표현했다.


한편, 정우성과 고준희를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주목을 끈 쿤룬코리아의 '난투 with NAVER' 는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진행 중이다.




  



'난투 with NAVER' 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 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출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런칭 페이지(http://www.kunlun.co.kr/event/nantoo) 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 에서 알아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