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썬더’ 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다크플로우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배틀 로얄 스타일의 MMO 슈팅 게임 ‘큐진 로얄’(Cuisine Royale) 이 신규 캠페인 ‘시즌 오브 그랜드 큐진’ (The Season of Grande Cuisine) 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첫 시즌의 테마는 이탈리아다. 플레이어는 파스타나 라비올리 대신 화려한 피자 팬츠(Fancy pizza pants), 마피아 양복(Mafia suits), 베네치아 마스크(Venetian masks), 도발적인 그라피티(Provocative graffiti), 골동품 묘비(Antique gravestones) 와 같은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선 특별한 재료 역시 필요하다. ‘적의 눈물’ 과 같은 기본 재료와 ‘살벌한 비평가의 리뷰’ 와 같은 희귀 재료는 일일 임무를 마치면 얻을 수 있다. ‘살벌한 고기 그라인더’ 같은 특별한 부엌 도구는 주간 도전 임무를 완수하면 된다. 이탈리아 시즌 요리 비법을 얻기 위해서는 게임샵에서 판매 중인 ‘대부의 요리책’ 과 같은 프리미엄 재료가 필요하다.


요리법을 활용하면 장식용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데, 이런 아이템은 수집하거나, 마켓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해 ‘가이진 코인’(GJC) 을 챙길 수 있다. ‘가이진 코인’ 은 프리미엄 재료를 구매하거나, 가이진의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큐진 로얄’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카메라도 추가됐다. 플레이어는 1인칭 또는 3인칭 카메라를 활용해 자신의 존재를 들키지 않고 근처에 있는 장애물 뒤의 적을 관찰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나비 또는 작은 헬리콥터 등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는 것이니 주의가 필요하다.


‘시즌 오브 그랜드 큐진’ 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큐진 로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팀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