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티비(TV),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승부 예측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1.
728x90
반응형

롤드컵 승리 팀을 내 손으로 뽑아보자. 아프리카TV 가 롤드컵을 맞아 ‘승부 예측 이벤트’ 를 실시한다.

 

아프리카TV 는 1일 개막하는 '2018 League of Legends(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을 맞아 시청자들이 직접 승부를 예상하고 상품을 얻을 수 있는 '2018 롤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 를 연다고 금일 밝혔다.

 

'2018 롤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 는 아프리카TV 로 롤드컵을 시청하는 유저들이 매일 경기에 앞서 자신이 선택한 승리 팀을 예측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진행되는 투표 이벤트를 통해 각 세트 혹은 경기 별로 나눠 자신이 선택한 승리 팀에 표를 던질 수 있다.

 

 

 

시청자들은 매일 진행되는 경기의 승리 팀에 투표함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참여가 되며, 매일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롤드컵 기간 동안 가장 많이 맞춘 3명과 투표에 가장 많이 참여한 5명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 인 그룹 스테이지의 경우 매 세트 마다 투표가 가능하며, 6일부터 이틀간 펼쳐지는 플레이 인 녹아웃 스테이지는 경기 별 승부 예측 투표할 수 있다. 한국 팀이 출전하는 그룹 스테이지는 세트 별로, 이어 8강부터 결승전까지는 경기 별로 승리 팀을 예측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치킨 교환권 및 로지텍에서 제공하는 게이밍 기어 세트(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및 포로 인형을 제공한다.

 

'2018 롤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 는 롤드컵 시즌 내내 펼쳐진다. 10월 1일부터 시작하는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부터 오는 11월 3일 열리는 결승전까지 총 5주간 참여할 수 있으며, 이전까지 승부 예측이 실패했더라도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는 계속적으로 주어진다.

 

LoL 팬들은 아프리카TV 로 롤드컵을 보는 한편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승부 예측을 진행하며 또 다른 방식으로 롤드컵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