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광주 정규 동인 행사 개최팀 '스카이코드' 자유시간 할로윈 촬영회(2018.10.27)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2.
728x90
반응형

* 본 게시물은 광주 정규 동인 행사 개최팀 '스카이코드' 측에서 오덕포텐 계정을 통해서 문의해주셔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본 행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시고 주최측 '스카이코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셔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1. 행사안내

 

행사명 : 스카이코드 자유시간 할로윈 촬영회

 

날짜 :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시간 : 12시-5시

 

장소 : 광엑스포 야외 일대

 

 

 

대상 : 모든 코스어, 사진사, 일반인

 

입장료 : 2천원(미등록 사진사분들은 명찰발급비 1000원)

+ 현장접수 시 코인초콜릿은 드리지 않습니다

 

# 신청안내와 는 추후 공지는 아래 '스카이코드' 카페 공지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스카이코드'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wangjucosevent

 

 

2. 이벤트 내용

- 귀신빙고

- 틀린그림찾기

- 흔적찾기

- 참가신청자(현장접수 제외) 코인초콜릿 지급

 

 

3. 준비물

- 행사장의 청결을 위한 개인 쓰레기 봉투

-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단, 가짜 피 등 뒷처리가 힘든 것은 자제부탁드립니다)

 

반응형

 

 

 

4. 촬영회 안내 및 주의사항

 

- 카페 내 미등록 사진사분들, 이 전 촬영회에 참가하지 않았거나 분실로 인해 명찰이 없으신 사진사분들은 반드시 카페 내 사진사 등록글을 올리시고 당일 1000원을 내주셔야 명찰이 발급됩니다!! 또한, 행사 종료 후 명찰은 저희 스카이코드 측에 반납 해주셔야 합니다

 

- 행사 전에 공지된 위치로 오셔서 반드시 본인 확인 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사진사분들은 명찰이 있으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 코스어분들은 명찰을 소지하고 계신 사진사분과 촬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가발 컷팅으로 인해 생긴 잔해물은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으니 집에서 해오시길 권장해드립니다.

 

-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해서 심한 비속어 사용과 19금 발언은 주위 분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습니다.

 

- 일반인분들도 쓰시는 공간이오니, 저희측에서 준비한 쓰레기봉투 이용 부탁드립니다. 절대 쓰레기를 길바닥에 버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음식물 또한 버리지 마시고 저희측에서 준비한 봉투에 버려주세요)

 

- 뜯은 쌍꺼풀테이프와 속눈썹, 거울이나 벽에 파데 또는 BB를 묻히는 행위 등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쓰레기는 확실히 쓰레기통에 처리해주시고 화장품이 묻은 곳은 최대한 깨끗하게 닦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위험지역에서의 촬영을 금지합니다. 예를 들어 광엑스포 정자쪽의 다리 난간 위 같은 곳에 올라앉아 촬영하시면 자칫 대형 인사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 촬영하시기 바랍니다.

 

- 장소가 넓기 때문에 스탭들이 전체를 계속 보고있을 수가 없는 만큼 더 주의를 기울여서 쓰레기 등은 당일 촬영회용 운영석에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 및 도난이 우려되오니 화장실 및 통로에서의 짐보관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 광엑스포 야외의 경우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오고갈 수 있는 공간인 점 감안하셔서 일반인들분께 피해가 가는 행동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스프레 의상이라고 하셔도 지나친 노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작 충실을 하실 경우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 사진사분들은 코스어 한 분을 너무 오래 촬영하지 말아주시고, 코스어의 의사를 최대한 반영하여 촬영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 오픈시간 이전 또는 종료시간 이후 일어난 사고는 스카이코드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