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동인행사 추천] MODO 판매전 1회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16.
728x90
반응형

서브컬처 매거진 MODO가 MODO 판매전 1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서울 선릉역 5번출구 근처 마루아트센터에서

낮 12시부터 입장료 무료로 판매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서브컬처 매거진 MODO는 국내 서브컬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비쥬얼북으로 동인 일러스트와 

아름다운 코스프레 화보 등의 눈이 즐거운 내용을 담았고, 가격이 저렴한 서브컬처 잡지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https://youtu.be/7tuPIxvZUck

 

MODO 판매전은 다양한 작가님들의 일러스트북, 코스어분들의 포토북, 굿즈 등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각 작가님들은 참가하지 않으시며, 행사날에는 헤티님(코스플레이어:MODO 9호소개),

넬리님(코스플레이어:MODO 10호소개)이 참가해서 팬들과의 교류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작은 공간에서 진행되는 만큼 공간이 협소한 부분도 있으므로 질서를 지켜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 입장시 간단한 설명과 주의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입장시 "음식물,음료수"를 섭취하거나 들고 입장할수 없습니다.

 

2. 새치기 및 앞사람과의 다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물건 등이 부딪치지 않도록 유의)

 

3. 사람이 예상보다 많이 방문할 경우 입장,구매 줄이 길어져서 기다려야합니다. 양해 및 숙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입장 진행이 빠르지 않습니다.

 

4. 상품은 천천히 보셔야 하기 때문에 재촉하거나 줄을 밀지 마세요. 상품이 좁은 공간에 많이 진열되어 있으므로 앞 사람이 가고 난 뒤에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5. 빠르게 구경하시면 상품을 제대로 보지 못합니다. 천천히 관람하세요.

 

6. 내부 공간이 좁아서 구매가 다 끝나신 분들은 진행과 통행에 방해되지 않도록 양해부탁드립니다.

 

7. "실내 사진촬영은 금지"입니다. 내부에서는 사진을 찍으시면 안됩니다. 특히 인물촬영은 엄격히 금지되고 있습니다. 코스어님과의 촬영은 해당 구역의 규칙이 있으므로 안내에 따라주세요.

 

 

8. 서두르지 마시고 이벤트 진행을 꼼꼼히 살피셔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MODO 판매전 1회내 이벤트>

 

1. 회지 구매 이벤트

 

회지를 많이 구매하신 분들중 많은 수량을 구매하신 분들을 리스트를 선발해서 

아얌 작가님, 영인 작가님, 캐릭터 '키즈나 아이' 등등의 대형 일러스트 현수막들을 드립니다.

상품과 같이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께는 행사용 대형포스터도 같이 드립니다.

 

반응형

 

 

<▲ 행사용 대형포스터>


 

회지 구매 이벤트 주의점

 

- 회지는 한번에 구매할때 체크하므로 나중에 재방문, 재구매는 체크되지 않습니다.

- 같은책 2권 구매하셔도 중복체크해드립니다. 굿즈는 안되며 책에만 한정됩니다.

- 가격은 상관없이 수량만 체크합니다.

- 판매전 매대에서 구매한 것에서만 해당합니다.

- 작은 이벤트 행사이므로 심한 경쟁은 자제부탁드립니다.

 

2. 입장 이벤트

 

첫입장시 입장순서대로 키즈나 아이 일러스트 5종 세트(영인 작가님, 김베어 작가님, 샤이 작가님, 이카 작가님, 로앙 작가님), 영인 작가님 일러스트 스티커, 아얌 작가님 리제로 '렘' 쇼핑백을 무료로 드립니다.

 

선착순 이벤트이므로 물품이 소진되면 증정하지 않습니다. (판매되는 물품이 아닙니다)

 

 

3. 행사 진행시간

 

● 행사일정 : 10월 21일 일요일 12시 ~ 15시

 

예정된 인원수보다 적게오거나, 많을 경우 오픈과 폐장시간은 다소 조율될 예정입니다.

 

● 행사장소 : 서울 선릉역 5번출구 마루아트센터

 

현장에 오셔서 입장줄을 서주시면 됩니다. 입장은 천천히 진행되므로 줄이 길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입장료 : 무료

 

 

4. 참가리스트

 

 

 

본 행사의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