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 에서 10월 6일 (토) 오후 7시부터 포트나이트 종목으로 치르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를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는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듀오로 한 팀을 이뤄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매치다. 이번 난투에는 인기 스트리머 ‘개구몽’ 을 비롯해 ‘우정잉’, ‘KONGDOO_EarlyMorning’, ‘Space Infinity S’ 등 총 32명이 참가해 서로간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경기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뉘어 총 2회 진행된다. 일반 듀오 모드로 각각 최대 7판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으로 50분이 주어진다. 점수는 킬과 생존에 따라 점수 포인트가 부가되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1위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최종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마지막 16위를 차지한 꼴찌 듀오에게는 특별 미션이 벌칙으로 주어진다.


한편, 이번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시즌 6로 진행된다. 배틀로얄 섬 곳곳에 ‘투영석’ 추가 및 일부 무기와 아이템이 삭제되었고, 떠다니는 섬, 오염된 지역, 옥수수 밭, 헌티드 캐슬 등이 새롭게 맵에 추가되었다. 


  


특히, ‘투영석’ 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그림자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점과 무기 중 바운서와 원격 조종 폭약이 이번 패치로 삭제되며 선수들의 플레이에 상당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포트나이트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는 10월 6일 (토)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중계 방송은 트위치, 카카오TV, 아프리카TV, 네이버TV 의 나이스게임TV 채널 및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채널과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