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모델 주지훈 효과로 사전예약자수 날로 증가해


- 수백 개의 외형 시스템으로 탄탄하게 준비된 웰메이드 무협 모바일


- 정식 서비스 전까지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 프로모션 진행


[자료제공 : 소녀스튜디오]


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3D무협 MMORPG '신명' 의 광고 모델 ‘주지훈’ 의 촬영 현장에 대한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신명' 은 소녀스튜디오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 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국가에선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한 웰메이드 모바일게임으로 결혼 시스템과 필드 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 전투 콘텐츠 등으로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지난 9월 19일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으며, 27일 인기배우 주지훈을 홍모보델로 선정한 결과 꾸준한 기대 속에 사전예약자 수도 날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신명' 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화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는 배우 ‘주지훈’ 의 갖고 있는 강인한 이미지와 매치가 잘 되어 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배우 ‘주지훈’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과함께’. ‘공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받고 있으며, 최근에 개봉한 영화 '암수살인' 을 통해 주지훈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명' 의 TV CF 메이킹 영상에서는 아침부터 자정까지 이어진 고된 촬영 현장 속에서도 시중일관 힘차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촬영에 임했던 ‘주지훈’ 의 모습을 살펴 볼 수가 있다. 여기에 ‘주지훈’ 이 '신명' 의 광고 모델로 유저들에게 전하는 인사와 서프라이즈 메세지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신명' 은 10월 10일에 정식런칭 될 예정이며, 메이킹 필름은 '신명'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런칭 전까지 진행되는 '신명' 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sm.itrigirls.com/event) 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소식을 접해 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