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는 캐릭터를 자신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육성이 가능케 한 멀티 육성 RPG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이하 카무라이 트라이브) 의 사전등록을 오늘(18일) 부터 시작하며 11월 초 정식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카무라이 트라이브' 는 신의 힘을 사용하는 카무라이를 수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육성이 가능한멀티 육성 RPG 다. 오십여 명의 개성 넘치는 카무라이를 여덟 종류의 능력치와 천여가지의 스킬을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방향으로 선택, 성장시킬 수 있어 무한에 가까운 육성 자유도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에 순차적인 만화 공개를 통해 야마타노 오로치의 부활을 막기 위해 8국가를 모험하는 스토리의 세계관을 게임 진행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세계관의 좀더 빠져들게 하는 색다른 부분도 눈에 띈다.


'카무라이 트라이브' 의 사전등록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으로 4성 마히토 캐릭터와 무지개석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소식을 알리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 등을 추첨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게임과 이벤트의 내용은 '카무라이 트라이브' 의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