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 를 바, 콘 형태에 이어 샌드형 ‘옥동자 모나카’ 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초콜릿, 블랙쿠키의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층이 있어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또 아이스크림 속의 블랙쿠키칩과 바삭한 모나카는 씹는 식감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든다.
옥동자 모나카 패키지 디자인도 앞서 출시된 바, 콘의 패키지 색상, 글자 등 이미지를 동일하게 적용, 옥동자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했다.
한편 옥동자는 2002년에 출시된 이후 연간 3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옥동자는 출시 당시 기존 아이스바에선 볼 수 없었던 제조방법을 사용, 블랙쿠키칩과 아이스크림을 합친 원기둥의 아이스크림에 일정한 두께의 초콜릿을 감싼 후 다시 아이스크림으로 씌우는 방법으로 3가지의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롯데제과는 차가운 계절에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앞서 출시된 신제품 ‘스키피샌드’ 에 이어 샌드형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을, 겨울철 빙과시장을 이끌 계획이다.
옥동자 모나카의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1500원이다(140ml).
반응형
'매니아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터카드, 강남에 LoL 월드 챔피언십 체험 공간 연다 (0) | 2018.10.26 |
---|---|
펍지, ‘PGI 채리티 쇼다운’ Team PAPA 우승 상금 기부 (0) | 2018.10.25 |
에이수스, 새로운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P 국내 출시 (0) | 2018.10.23 |
멀티 육성 RPG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 사전예약 (0) | 2018.10.18 |
웹젠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10월 31일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 (0) | 2018.10.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