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늘(10월 31일) 오후 3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신작 ‘뮤 온라인H5’ 의 다운로드(Download)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 온라인H5’ 는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를 활용해 MMORPG 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 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이다.


지난 10월 12일부터 4일 동안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 안정적인 게임성은 물론, 동시접속자 수와 잔존율 등 사업지표에서 목표한 수준 이상의 결과를 보였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참여자들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등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정식 출시되는 ‘뮤 온라인H5’ 는 게임 내 미션 수행으로 달성한 업적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슬롯을 추가해 흑기사와 흑마법사, 요정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면서 모두 데리고 다니는 ‘동시 성장’ 과 ‘협공 시스템’ 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회원들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대량으로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보유한 경험치는 원하는 캐릭터들에 분배해 여러 캐릭터들을 임의대로 성장시킬 수도 있어, 다양한 클래스의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뮤 온라인H5’ 에서는 길드원들이 서로 협력해 다른 길드와 대결하는 길드 콘텐츠와 ‘토끼 vs 양’ 처럼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PvP 콘텐츠 등 이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하고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웹젠이 직접 운영하는 ‘뮤 온라인H5’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게임에 관한 공략과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들을 가장 먼저 얻을 수 있으며, 길드 및 친구 모집을 위한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정식 출시(10월 31일) 이후부터 11월 22일까지 각 서버 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가장 총 전투력이 높은 3명에게 ‘영웅/용사/희귀 영혼(각 순위)’, ‘5등급 선물상자(공격, 방어, 생명 중 택1)’, ‘각 순위 특별 호칭’ 등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첫 충전! 감사 이벤트’ 도 진행된다. 11월 30일까지 첫 충천을 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서 총 30명에게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몽블랑 명함지갑’ 을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H5’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가입한 회원 수에 따라 모든 회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캐릭터 190레벨 달성 인증, 길드 가입 인증, 공략 TIP 및 블로그 포스팅 등을 작성한 회원들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의 게임 정보와 정식서비스 관련 정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들은 공식 게임홈페이지(http://muonlineh5.webzen.co.kr) 와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