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 의 원스토어(ONE Store)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오늘(12월 12일) 낮 12시부터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http://onesto.re/_jD0X1t) 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다이아 100개’ 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일반영혼 10개’ 등 2만원 상당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에는 ‘뮤 온라인H5’ 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다수의 신규 회원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뮤 온라인H5’ 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 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활용해 MMORPG 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 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이다.




웹젠은 이르면 12월 말 원스토어에 ‘뮤 온라인H5’ 를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아이템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내일(12월 13일) ‘뮤 온라인H5’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콘텐츠인 ‘고블린 영지’ 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복원’ 기능, ‘세트 7단계’ 등을 추가하는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고블린 영지’ 는 1차 환생 36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지정된 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보스 몬스터 사냥을 완료하면 신규 아이템 ‘아쿠아마린’ 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복원 기능’ 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천사의 절대무기’ 를 포함해 ‘액설런트 2옵션 이상의 4레벨 장비’ 나 ‘액설런트 1옵션 이상의 장신구’ 에 ‘아쿠아마린’ 을 사용하면 장비의 능력치를 더욱 높여주는 ‘복원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내용은 점검 이후 확인 가능하며,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카니발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경기장’ 등 지정된 콘텐츠 완료 시 ‘카니발 포인트’ 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는 ‘명예 점수’나 ‘희귀/일반 영혼’, ‘중급 생명/공격 원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내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서는 최대 ‘별 등급 상자’, ‘전설/영웅 영혼’ 등 고급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예도전 콘텐츠 인증 이벤트’ 등 공식 게임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onesto.re/_jD0X1t) 와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