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이수스, 엔비디아와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번들 프로모션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8.
728x90
반응형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 는 엔비디아(CEO 젠슨 황) 와 지포스 GTX 1060 3GB 및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로스트아크(LOST ARK)’ 내에서 화폐처럼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다. OBT 로 4개의 직업과 전직 가능한 클래스가 별도로 존재하며 레이드, 채집, 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엔비디아는 로스트아크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11월 7일 게임 출시 시점부터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 기능 지원을 시작했다. 이는 게임과 직접 통합되어 있어 극적인 순간이 일어나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인식하여 자동으로 녹화한다. 



또한 로스트아크는 개발 단계부터 지포스 플랫폼에서 테스트 및 최적화가 이루어져 지포스 유저들에게 높은 호환성과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지포스 RTX 2080 및 GTX 1060 3GB 이며 25일까지 혹은 크리스탈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크리스탈 쿠폰 등록 및 사용은 2019년 5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유저들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를 구매 시 2000 크리스탈을, GTX 1060 3GB 구입시 500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탈은 지류 쿠폰 형태로 로스트아크 게임 이미지가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 내에 포함되어 전달된다. 


로스트아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stark.game.onstove.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및 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http://geforce.co.kr)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