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이수스, ROG 게이밍 모니터 및 미니PC 크리스마스 한정 프로모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21.
728x90
반응형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 가 게이밍 모니터 및 미니PC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은 ASUS 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인 ROG 의 PG, XG 모니터 시리즈와 미니PC GR8II 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ASUS ROG PG 시리즈는 ASUS ROG 모니터 시리즈 중 최상위 라인업으로 이 중 하나인 PG27UQ 는 27인치에 4K 해상도 기반의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144Hz 의 높은 주사율, HDR, 384 로컬 디밍, AURA RGB LED 등 최상의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다. 


XG 시리즈는 기존의 PG 시리즈와 MG 시리즈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라인업으로 대표적인 모델로는 ASUS ROG Strix XG35VQ 가 있다. ASUS ROG Strix XG35VQ 은 32인치에 3440x1440 해상도 기반의 100Hz 주사율을 가지고 있으며 FreeSync, ELMB 기능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이다. 




ROG GR8II 는 콘솔 크기의 게임용 PC로 ASUS GeForce GTX 1060 그래픽카드 지원 및 32GB DDR4 메모리가 장착된 최대 65W 7 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미니PC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데스크톱 PC 와 필적하는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 게이밍 환경에서 만족할만한 성능을 보여준다. 


ASUS ROG PG, XG 모니터 시리즈와 미니PC GR8II 대상의 이번 프로모션은 PG 시리즈의 경우, 온라인 판매점인 G-마켓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이후 포토리뷰 형식으로 간단한 리뷰를 남겨주면 ROG Horseman 피규어를 추가 증정한다. 


XG 시리즈의 경우,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특가 행사가 진행되며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ROG Horseman 피규어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스기어와 제이웍스 온·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XG 시리즈 체험 존이 있는 선인상가 내 럭키세븐테크(용산 선인상가 21동 2층 6-2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이밍 미니PC ROG GR8II-6G 이벤트는 펀샵에서 진행된다. 22일부터 23일, 29일부터 30일 주말에만 30만원 특별 할인된 가격(179만원, 149만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ROG Horseman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ROG Horseman 은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를 상징하는 영웅 캐릭터로 폭력과 권력으로 타락한 관료 집단인 G.U.N.에 맞서기 위해 등장하는 히어로다. ROG 브랜드 출시 및 홍보 영상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으며 멋진 전투영상으로 인해 전 세계 ROG 매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PG 시리즈 모니터는 비원시스템, XG 시리즈는 인텍앤컴퍼니, 게이밍 미니PC GR8II 은 포트로얄 글로비스가 주관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