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에 접속하고 참가하면 선물이 가득, 연말 게임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9.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연말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PC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썬 리미티드, 샷온라인)과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에서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PC온라인게임들의 이벤트는 내일(12월 20일)부터 일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대표게임 ‘뮤 온라인(뮤 블루)’ 은 내년 1월 3일까지 48레벨 이상의 몬스터 처치 시 ‘루드’, ‘봉인된 블러드 엔젤 방어구’ 등이 들어있는 ‘리본상자’ 를 주는 이벤트와 ‘산타군단’ 을 처치하면 ‘산타 마을 초대장’ 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마을 초대장’ 을 사용해  ‘산타 마을’ 에 입장하면 다양한 게임 내 버프와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의 스테디셀링 PC온라인게임 ‘R2’ 는 내년 1월 3일까지 접속하는 회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와 ‘새해 선물 패키지’ 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게임 내 눈이 쌓인 곳에서 5명이 모인 화면을 갈무리해 제출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5팀(총 25명) 에게 ‘1만 이벤트 캐시’ 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내년 1월 3일까지 ‘썬 리미티드’ 에서는 사냥에서 얻는 ‘징글벨’ 을 모아 여러 고급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이벤트 임무를 달성해 전체 빙고를 완성하면 ‘프리미엄 30일 이용권’ 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메틴’에서는 내년 1월 8일까지 이벤트 장소에서 얻은 재료로 기념 코스튬을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들은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춰 출석과 수집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뮤 오리진2’ 는 내일(12월 20일)부터 12월 26일까지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의 무기’, ‘날개 코스튬’ 등을 지급하고, ‘뮤 오리진’ 도 12월 25일부터 30일까지 연이어 게임에 접속만 하면 ‘크리스마스 호칭’ 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H5’ 는 지난 13일부터 이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 25일까지 게임 내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갈무리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총 20명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