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8.12.27 17:3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키세’와 키세의 캐릭터 스토리, 신규 레이드 미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27일(목) 밝혔다.


신규 영웅 ‘키세’ 는 냉기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방어력이 높거나 강력한 보호막을 가진 적들을 상대하는데 특화된 영웅이다. 은신 후 강력한 급습으로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야상곡’ 스킬이 대표적이다. 


키세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의 맞아 복을 기원하는 콘셉의 신규 캐릭터 스토리 ‘차오르는 달에 비는 기원’ 도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 스토리는 오는 1월 1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상으로 ‘머라고라 씨앗’, ‘전설 촉매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미궁 콘텐츠 ‘곤충 둥지’ 도 추가됐다. 기존의 미로 탐험 형식이 아닌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는 형식의 신규 콘텐츠 ‘레이드 미궁’ 으로 난이도는 높지만 전설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어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 곤충 둥지는 ‘지옥’ 급 난이도로 보통 난이도 레이드 미궁의 ‘아지만샤록스 여왕’ 을 물리치면 입장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신규 영웅을 통해 파티 구성을 다양하게 해볼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을 진행 중이다.” 며, “지난주에 업데이트된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파티구성을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