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븐’ G-Rank 코리아 ‘대상’ 수상 감사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9. 22.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210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의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 은 지난 18일 개최한 ‘지랭크(G-Rank) 코리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랭크 코리아’ 는 올해 ‘이달의 지랭크’ 를 수상한 작품을 대상으로 최고의 화제작에게 상을 주는 시상식으로 ‘레이븐’ 은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뽑은 화제성과 작품성, 독창성 등 3개 부문 투표에서 최상위 점수를 받아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본상 모바일 화제성 부문에서도 수상을 해 2관왕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게임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 장비를 지급하고,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및 골드 1.5배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 타임 이벤트’ 를 진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상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이용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또한 나아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 거둬 대한민국 게임의 위상과 자존심을 드높일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의 서비스 2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 를 통해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100개와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장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기존∙신규∙복귀 이용자 별로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고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기간 최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