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스타 파이터, 10월 15일 정규시즌 개막!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5. 9. 18.
728x90
반응형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스타 파이터’ 가 정규시즌 개막일을 10월 15일로 밝히고 이에 앞서 푸짐한 경품이 걸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스타 파이터는 지난 7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프리 테스트 시즌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 밸런스와 시스템 부분에서 대규모의 보완작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핵심모드인 크래프트 모드의 전략성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기존에 청소년 이용불가였던 이용등급을 12세 이용가로 낮추고 더욱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기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에 나선다. 이를 위해 몇몇 캐릭터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10대에게 인기가 높은 AOS모드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드래곤플라이는 정식시즌 개막 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닉네임 등을 선점 할 수 있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 하고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전등록을 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캐릭터 스킨 1종과 게임머니, 전체 캐릭터 1일 사용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버거킹 기프티콘과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정규시즌에 사용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특별 캐릭터 스킨 1종이 전원 지급된다.


더불어, SNS를 통해 참여가능 한 이벤트도 2종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의 URL을 자신의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 등에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sf.kr) 에 ‘좋아요’ 를 누른 유저들은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역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 팀장은 “이용등급의 나이 제한을 대폭 낮추면서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의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며, “AOS모드의 경우 큰 폭의 변화보다는 게임의 조작감이나 인터페이스 등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고 크래프트 모드는 프리 테스트 시즌 때보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추가적인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sf.dfl.co.kr/Event/_20150915)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sf.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