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에 자사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츠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르단디’ 와 베르단디 고유장비 5종(권총, 슈트, 목걸이, 반지, 낫) 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르단디’ 는 높은 치명타율 상승 버프와 방어형 캐릭터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며 고유장비의 경우 2, 4세트마다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새해맞이 길드대전 특별 시즌도 시작됐다. 길드대전은 오는 1월 30일까지 평일(월~금요일) 에 진행되며, 최종 순위 결과에 따라 수정, 베르단디 코스튬 등의 보상을 차등 제공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0일까지 골드, 몬스터, 차원석 등 다양한 모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베르단디 강림던전 이벤트와 7성 몬스터, 고유장비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몬스터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획했다.” 며, “베르단디 외 나이츠크로니클의 주요 캐릭터인 모리안, 엘리도 1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 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 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 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