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8.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 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 가 오늘(8일) 새해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인 무사 고정 초월 영웅 ‘휘황 악희' 와 무사 강림 영웅 '신산 악희' 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휘황 악희는 ‘웅락지세’ 스킬을 사용해 본인 방어력과 회피 능력을 증가시키고 적 5인의 도발 및 버프(Buff) 효과를 낮출 수 있다. 신산 악희는 ‘빙하진격’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을 낮추고 빙결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엔씨(NC) 는 오늘(8일) 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2월 1차 업데이트 전까지 ‘돌아온 영웅 빙고 이벤트’ 를 즐길 수 있다. 모험 참여, 영웅 합성 등 각종 미션에 참여해 빙고 줄을 맞추면 ‘초월의 정수’,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엔씨(NC) 는 1월 21일까지 ‘새해맞이 용선 이벤트’ 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초월과 각성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약선 주먹밥’ 아이템을 제공한다. 약선 주먹밥을 사용하면 ‘강림 호리병’, ‘마신의 혼’ 등 보상 1종(랜덤) 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 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해 ‘청옥’, ‘8성 3~5급 장비 상자’ 등을 얻는 이벤트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