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 제휴 ‘벨로스터컵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11.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가 11일(금),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 이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 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즈레이싱’ 과 현대자동차의 제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 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사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즈레이싱’ 은 1월 11일(금)부터 24일(목)까지 2주간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1.6 터보’ 차량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간단한 참여만으로 실물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실물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전원에게 지급되는 ‘벨로스터 카트바디&휠’ 이용권을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 달성 시 ‘벨로스터 컵’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 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2019년 1월, 이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레이싱’ 과 현대자동차 제휴 프로모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