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웹툰 '신과함께' 캐릭터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9.01.17 14:51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는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이 웹툰 '신과함께' 에 등장하는 강림도령과 해원맥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은 지난 1월 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를 했으며, 이틀 뒤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예고했던 대로 웹툰 '신과함께' 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인 강림도령, 해원맥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두 캐릭터 모두 SS급의 캐릭터로 이벤트, VIP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 획득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한편 또 다른 캐릭터인 덕춘은 사전 예약자에게 출시일 모두에게 지급했으며,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로써 신세계에서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 조합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 게임 내 내용을 알기 쉽게 텍스트 개편, 최적화 작업 등도 진행됐다.




'신세계: 저승차사전' 은 동양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게임으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재 각색해 만들었다. 게임 곳곳에 이들을 엮는 세계관, 3D 애니메이션, 한글 풀보이스와 함께 PVP, PVE,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가 있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신세계:저승차사전 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한국형 영웅 캐릭터가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 저승차사전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