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화생명e스포츠, 2019 시즌 팬 대상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15.
728x90
반응형

한화생명e스포츠가 2019 LCK 스프링 시즌을 맞아 팀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9년 시즌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 를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e스포츠 팬 서비스의 한계를 넘겠다는 취지에서 2019 LCK 스프링 시즌(1월 16일부터 4월 13일까지) 동안 진행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 시즌부터 ‘선수단 버스체험’, ‘팀 리포터와 함께하는 팬 미팅’ 등 팬들과의 소통 채널을 늘리고자 힘써왔다. 이번 시즌에는 ‘2019 시즌 한정판 포토카드’ 등이 포함된 ‘HLE 팬 패키지’ 를 증정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갈 계획이다. 




현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스탬프를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스탬프를 모은 팬들을 시즌 종료 후 미니 팬 미팅에 초청할 예정이다. 매 경기 입장 전 팀과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팬들에게는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서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경기 일정 공지에 당일 경기 응원 글 및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과 미니 팬 미팅 초청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도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팀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차원 더 높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기 전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경기 중에는 멋진 승부로 팬들의 응원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시즌을 맞아 유니폼, 의류, 응원용품 등 MD 상품을 마련, 16일 오후 5시부터 판매 개시한다. MD 상품의 종류는 연내 추가될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온라인 구매는 e스포츠 상품 전문 제작사인 이니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