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13(대표 박정식) 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작 ‘헌드레드 소울’ 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 은 ‘상대성 액션 이론’ 을 표방하며 기존 틀에 박힌 모바일 게임들의 트렌드에서 벗어나 유저의 컨트롤과 몬스터의 패턴 공략, 100여종의 무기와 다양한 부관들을 조합, 연계하는 오직 액션에만 집중한 게임성으로 사전 공개 서비스 된 싱가포르와 호주에서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2주간 진행된 비교적 짧은 사전 모집 기간에도 50만명의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들어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새로 공개된 3종의 TVCM 역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하여 기술, 경험, 협동의 컨셉으로 '헌드레드 소울' 이 추구하는 바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헌드레드 소울' 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전장까지의 컨텐츠를 클리어하고 새로운 부관과 계약할 때 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에메랄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헌드레드 소울' 의 정식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undsou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