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 21.
728x90
반응형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 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의 CBT(Closed Beta Test) 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는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CBT 를 진행한다. 기존 사전예약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진행 예정이었던 이번 CBT 는 오픈형 CBT 로 변경돼 브랜드페이지 내 CBT 즉시 참여 버튼을 클릭만 하면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에 한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는 ‘카구라’ 와 같이 우수한 닌자 집단에 주어지는 칭호인 ‘시노비 마스터’ 를 목표로 하는 소녀 캐릭터를 모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다양한 매력과 특성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조합도 가능하다. 특히, 리더 캐릭터가 갖는 리더 스킬, 특정한 캐릭터 사이에 발동 가능한 링크 스킬은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가 보여주는 특징이다.


유저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스토리 임무를 수행하고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간한정이나 요일한정 임무를 통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임무, 다른 이용자와 직접 캐릭터 스킬과 조합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투기장, 요마를 물리치고 획득한 점수로 랭킹을 비교하는 요마배틀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보상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한편, 브랜드페이지 통해서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출시 후에 게임 내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페이지를 통해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캐릭터 유미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는 유미스타그램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캐릭터 인기투표를 통해 브랜드페이지 메인의 센터를 뽑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질문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노비를 찾아주는 ‘나의 시노비 찾기’ 도 진행중이다. 이밖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프로모션 당첨자에게는 섬란카구라 베개커버, 태피스트리, 아크릴스탠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CBT 를 기념해 트위치TV,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 '서새봄' 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LIVE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트리머 '서새봄' 은 게임방송을 주로 하는 스트리머로써 그동안 콘솔, 모바일, PC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게임을 플레이해오며 인터넷방송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방송은 21일 오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게임 플레이는 라이브 방송 중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직접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CBT 가 시작되었다.” 라며,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만 18세 이상 이용자에 한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고, 게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정식 서비스 시에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