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가 서비스하고 인기배우 주지훈이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모바일 인기 무협 대작 RPG '신명' 이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시스템을 추가하였다고 금일(21일) 밝혔다.


2018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히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명' 은 2019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빙화도 보스, 영웅반지등 콘텐츠, 영웅 시스템 등 의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였다.


새로 추가된 영웅시스템은 영웅신전, 영웅육성, 영웅던전, 영웅업적 등 4가지로 나뉘며 영웅신전의 4가지 클래스의 영웅은 각기 다른 패시브스킬이 적용되며 영웅스텟은 일정비례로 캐릭터의 스텟으로 전환된다. 유저는 ‘영웅조각’ 또는 ‘만능’ 으로 영웅 레벨업과 스텟추가를 진행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른 스킬이 오픈되어 더욱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영웅던전’ 에서는 영웅을 전투에 투입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던전을 클리어한 후 영웅파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영웅시스템 업데이트’ 와 함께 해당 콘텐츠 업적이 추가되며 각 단계 업적을 완성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명' 의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