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글로벌 버전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28.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 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애플리케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가 해외 런칭 2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진행 기간에 로그인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주년 기념 이벤트 중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서는 접속만으로도 ★6 앨리스를 지급하고, 매일 다이아 25개를 지급해 총 100개의 메모리 다이아와 ★6 앨리스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1/24(목) 15:00 ~ 2/28(목) 14:59(KST) 까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무기 교환소에 새로운 ★4 무기가 대폭 추가되어 그 동안 자신이 갖고 싶던 무기를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1/24(목) 00:00 ~ 2/24(일) 23:59까지 주어질 예정이다. 각각의 이벤트의 내용과 진행 기간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는 새로운 길드 기능이 추가됐다. 길드원들과 함께 빙고판의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X4 의 빙고를 맞추면 완성한 빙고의 라인 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독특한 길드 협력 미션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는 TV 애니메이션 및 원작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면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 로 원작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키리토와 아스나, 리파, 시논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한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조작하여 다채로운 스킬로 강적들을 물리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게임이다. 


본 이벤트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