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기해년 새해에도 웹젠 게임과 함께!” 풍성한 설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1. 31.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기해년(己亥年)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온라인H5,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과 PC온라인게임(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뮤 템페스트, R2, 샷 온라인) 에서 설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모바일게임 ‘뮤 온라인H5’ 에서는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월드채팅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채팅에서 덕담 후 화면을 갈무리해 인증하면, 20명을 추첨해 ‘중급 공격/생명 원석’, ‘2배 경험치 물약’ 등의 아이템을 준다. 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은 ‘설날 복주머니 푸시 이벤트’ 도 진행된다.


또 다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에서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수집/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몬스터를 사냥해 ‘떡국 떡’, ‘떡국’, ‘복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교환을 통해 ‘황금돼지 선물상자’, ‘각종 강화 선물상자’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뮤 오리진’ 회원들에게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의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한복 코스튬’ 을 5개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PC온라인게임(웹게임 포함)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1월 31일부터 2월 14일 점검 전까지 웹젠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상승의 부적’, ‘선악의 날개’, ‘스켈레톤 변신반지/펫’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별한 선물상자’ 를 받을 수 있다.


‘R2’ 에서는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설 맞이 대축제’ 가 열린다. 해당 기간 게임 아이템과 ‘황금 복돼지’ 가 들어있는 ‘황금 복돼지 패키지’를 매일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황금 복돼지’ 를 수집해 ‘이벤트 베라카 NPC’ 에게 변신 아이템 ‘이벤트 설빔’ 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오픈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샷 온라인’ 에서는 2월 1일부터 8일까지 매일 미션을 통해 ‘떡국’과 ‘한과’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경험치 상자’ 나 ‘레전드 변경 망치’, ‘최상급 18홀 패키지’ 등 특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2월 5일에는 ‘이벤트 한복 코스튬’ 3종도 선물로 준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 과 ‘뮤 템페스트’ 도 회원들을 위한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 이그니션’ 회원들은 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가벼운 걸음’, ‘설날 보너스 봉투’, ‘행복한 하루’ 등 매일 다른 이벤트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뮤 템페스트’ 에서도 2월 1일부터 7일까지 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행/복/설/되/세/요’ 6종의 글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보너스 봉투 뺏기’ 를 포함한 다양한 설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 게임에서 진행되는 풍성한 설 이벤트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