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설날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31.
728x90
반응형

모바일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의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는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이 각종 영웅과 함께 이들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콘텐츠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제천대성, 염라대왕, 마오공으로 SS급을 포함해, 곤령, 공작의 S급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들 캐릭터는 초월과 윤회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들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조합으로 전투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지난 22일 진행된 웹툰 '신과함께' 캐릭터와 함께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조합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대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들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되었다. 먼저 전투를 도와주는 수호령과 관련하여 이들을 별도로 육성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이 오픈되었다. 수호령은 계정레벨 37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환령소환이나 조각을  모아 획득할 수 있으며. PVE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다.


수호령 육성 시스템 외 그룹 배틀도 새로이 오픈되었다. 3 VS 3 으로 진행되는 PVP 시스템으로 유저는 3명 그룹을 각 속성에 맞게 편성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신세계는 설날을 맞이하여 다이아 페이백, 승급가속 할인, 주간 충전 보상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저승차사전'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자 300명이 필요합니다.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