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월 1일)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의 일반 캐릭터 버전인 '영웅 캐릭터' 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과 함께 새로운 게임 일러스트도 추가로 공개했다.


'유튜브' 의 웹젠 공식 채널에 공개된 '마스터 탱커' 의 티저 영상에는 거대한 보스 몬스터와 맞서 싸우는 ‘영웅 캐릭터’ 들과 도끼와 방패로 강인한 전사를 연상시키는 BI 가 등장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의 끝에는 SD 캐릭터인 'MT 캐릭터'도  깜짝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웹젠은 계속해서 'MT 캐릭터' 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캐릭터 중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하나를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가 등장하는 다양한 게임 영상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는 2월 11일 오후 2시부터는 '마스터 탱커' 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등의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웹젠의 '마스터 탱커' 는 2018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던 ‘MT4’ 를 한국 버전으로 제작한 신작 게임이다.


그동안 PC MMORPG 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바일 MMORPG 로 개발돼 출시 당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마스터 탱커’ 에는 여러 게이머가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의 재미가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시스템과 UI(사용자환경) 로 구현되어 있다.


이외에도 다른 게이머들과 팀을 이뤄 전략적으로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과 ‘낚시’, ‘펫 부화’ 등의 생활형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존재한다.


한편, 웹젠은 현재 게임의 주요 콘텐츠들을 국내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게 현지화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서비스 안정성 등의 개발보완을 거쳐 이르면 1분기 중 국내 게임시장에 '마스터 탱커' 를 정식 출시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웹젠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utMwhNCFlI4&feature=youtu.b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