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즌6 우승자 김정우 출격' 올레 tv ASL 시즌7 16강 1주차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2. 8.
728x90
반응형

ASL 시즌6 의우승자 김정우와 3위 김성현이 시즌7 8강 진출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 는 오는 2월 10일(일) 과 12일(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로 진행되는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16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16강 1주차에는 ASL 시즌6 우승자 김정우와 3위 김성현이 출전한다.


2월 10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16강 A조 경기는 김정우(Z), 김승현(P), 이경민(P), 임진묵(T) 이 8강 진출에 도전한다. 16강 조 지명식에서 우승자의 특권을 잘 살려 실리있는 조를 만든 ASL 시즌6 우승자 김정우가 다전제의 시작인 8강에 진출해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2월 12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B조에는 ASL 시즌6 3위 김성현(T) 을 비롯해 김윤환(Z), 김민철(Z), 장윤철(P) 이 출전한다. 김성현의 손목이 이전 시즌부터 많이 좋지 않지만 이번 시즌 '브레인 저그' 로 불리는 김윤환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철과 장윤철은 지난 시즌 같은 조에서 나란히 떨어져 이번 시즌에는꼭 올라갈 것이라는 각오를 내비친 바 있어 치열한 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ASL 시즌7는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유료 좌석제로 진행된다. 16강 1주차경기 예매는 1월 30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경기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진행된다. 보다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http://asl.afreeca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ASL 시즌7 는 현장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ASL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SNS 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freecatvga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