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공식 홈페이지 열고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1.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정식서비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늘(2월 11일) 오후 2시부터 '마스터 탱커' 의 다양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마스터 탱커 공격대 지원'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새로 개설된 '마스터 탱커' 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필요한 게임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게임소개', '캐릭터소개', '콘텐츠'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사용자환경) 를 적용했다.


특히 '콘텐츠' 와 '캐릭터소개' 공간에서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마스터 탱커' 의 '레이드' 와 '인스턴스 던전사냥' 등 MMORPG 의 재미를 극대화한 핵심 콘텐츠들은 물론, '멀티콘셉트' 로 구현된 캐릭터 정보를 다양한 게임영상과 이미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임운영자(GM) 와 게이머 간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자체적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미니게임을 지원하는 등 게임정보 외에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게임 '마스터 탱커' 는 2018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어 매출 순위 1위까지 올랐던 'MT4' 를 한국 버전으로 제작한 모바일 MMORPG 로, 올해(2019년) 1분기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늘(2월 11일) 부터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석 주머니' 와 '일반 던전 스크롤', '실버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들은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사이트 URL 을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미니게임을 1회 플레이하면 '마스터 탱커' 의 여러 게임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인사말을 남기면 매주 ‘구글 기프트카드' 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의 사전예약 등록 및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사이트(https://mt.webzen.co.kr/events/prereservation) 와 공식 홈페이지(https://mt.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