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닛메이드, 상큼한 과일 속에 꽃 향을 품은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1.
728x90
반응형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 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 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플라워’ 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으로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는 생동감 가득한 패키징으로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벚꽃과 사과, 장미와 포도의 색을 이용한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에 시각과 후각,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갖춘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일상 속에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마시기 좋다. 




코카-콜라는 ‘미닛메이드 플라워’ 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언제든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눈길이 머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분 좋은 꽃 향, 입안이 즐거운 과즙의 맛을 함께 담아냈다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350ml 와 1.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톡 쏘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만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상큼달콤한 과즙과 아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