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펍지주식회사 ‘삼성 갤럭시스토어 PMSC SQUAD UP 시즌 2’ 사전 참가 접수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5.
728x90
반응형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삼성 갤럭시스토어(갤럭시앱스) PMSC SQUAD UP(국문 표기: 삼성 갤럭시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2’ 사전 참가 접수를 1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PMSC 스쿼드 업 시즌2 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다. 총 상금 5천 3백만원을 두고 2월 23일부터 3월 30일까지 전국 7개 지역(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하남∙고양) 에서 오프라인 예선과 결승전이 펼쳐진다. PMSC 스쿼드업은 삼성 갤럭시스토어가 협력사로 참여한다.


참가 신청은 PMSC 스쿼드 업 공식 홈페이지(https://streetchallenge.pubgmobile.kr) 홈페이지 링크 확정 에서 팀 단위로 사전 현장 방문을 신청한 뒤 예선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지역별 예선 중복 참가는 가능하지만 결승 진출이 확정된 팀은 타 지역 예선 참가가 제한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지역 예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인게임(in-game) 아이템이 지급된다.




경기는 비켄디(Vikendi) 맵과 에란겔(Erangel) 맵에서 TPP(3인칭 시점) 스쿼드로 진행된다. 지역 예선에서는 32개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별 매치를 치른 뒤 결승 참가자 선발 매치에서 다시 한 번 승부를 겨룬다. 결승은 총 세 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포인트 매트릭스 방식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예선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Top 17 팀에게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심플 옐로-Kar98K과 PMSC 아이콘 테두리가 1백만원의 상금과 함께 주어진다. 또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2천만원 상금과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영구제)가 수여되며, 2등팀은 1천만원, 3등팀은 5백만원, 결승에서 최다킬을 기록한 MVP는 1백만원을 받게 된다.


전체 경기 참가 팀에게는 삼성 스킨(낙하산, 후라이팬 2개월) 과 심플 옐로-Kar98K(6개월) 가 주어진다. 경기 시청자에게는 PMSC 라이브 진행 시 방송에 노출되는 코드를 선착순으로 입력하는 방식을 통해 심플 옐로-Kar98K(14일) 이 제공되며, 코드를 입력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스 에이지-AWM(영구제) 가 지급된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 대회 규정 및 사전 참가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MS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