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의 예약 구매가 2월 20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 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다. 현재까지 90가지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16년에는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 T' 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의 퀄리티를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선보이며, 본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에는 한국어 주제가가 수록된다. 또한 PlayStation®4 버전에서는 MP3 파일을 게임 속 ‘보유 BGM 리스트’ 에 넣어 BGM 으로 설정할 수 있는 ‘에디트 BGM’ 기능을 지원해 전투 장면에 따라 풍성한 연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수록된 곡을 사용한 BGM 변경은 PlayStation®4 버전 및 Nintendo Switch™ 버전 모두 대응 가능하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의 예약 구매는 2월 20일부터 시작되며, 패키지판의 예약 특전으로 본 작품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폰 링이 증정된다.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게임 초반부터 사용 가능한 강화 파츠 및 자금을 받을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인 ‘스페셜 스타터 팩’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은 3월 20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